리뷰/저장장치2010. 5. 8. 12:23

이번에 얻은 트렌센트 Class10 SDHC 입니다.


패키지는 예전처럼 플라스틱 Box(명칭은 뭔지 모르겠네요)는 없습니다.

뭐, 그림파일이 몇개가 들어가도 동영상이 몇개가 들어가는 것은 용량에 따른 단순계산이니 크게 신경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Lifetime Warranty"
이제는 플래쉬 메모리를 비롯해 외국에서 들어오는 종은 거의다 지원을 하고 있는 듯하네요....


자. 그럼 이제 비교.

비교대상입니다.

동일 회사에 SDHC Class6 8GB입니다.

(적절한 비교가 되겠죠.)

먼저,


그리고,

Class6과 Clsss10를 단순비교 해 봐도 Class6과 Class10의 차이는 확실하게 있네요.
구매시 참고 하세요.

그리고, 제가 디지털 제품이 많이 없기에 테스트 할 수 있는 종은 D2뿐인데
인식 잘 됩니다.
(제, 디카는 SDHC가 지원 되지 않습니다.
  지원만 된다면, 딜레이가 다소 줄어들 터인데요.)

P.S
이제는 새로운것 보면 습관이 된 지라 결과물을 수집해 놓고 있었는데,
카페에만 올릴 것이 아니라 블로그에다가 모아놔야 겠네요... 블로그가 너무 방치되는 듯하기도 해서..

Posted by 빈마음